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두루미백작 |
날짜 : 2022-01-18 15:28 | 조회 : 618 / 추천 : 3 |
|---|---|---|
[잡담] 겨울 방 온도 18도 vs 24도난방 콘솔 박스 고장으로 어제부터 죙일 난방 돌아가서 바닥 뜨끈하고 21도 찍었는데 바닥이 쓸데없이 뜨끈하니까 괜히 화가 치밀어 오름...
바닥 뜨끈한거 진짜 싫어한다는걸 몇십년만에 처음 알았음;; 외가본가에서 살때는 항상 방온도 14도 - 17도로 겁나 추워서 그런걸 느낄 새도 없었는데
요즘 혼자 살면서 느끼는건 방온도 24도면 더워 뒤질거 같다는것과 겨울에 난방 안떼고 전기장판 안틀고 이불만 잘 덮어도 잠만 잘온다는것 방온도 14도 시절에도 반팔 반바지로 던파 잘만했다는것
온수매트 최근에 나온 예쁜걸로 살려고 했었는데 안사길 잘했다 |
||
두루미백작
149
13,36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5
90%


두루미백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