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아리오니아 |
날짜 : 2022-01-15 22:51 | 조회 : 695 / 추천 : 4 |
|---|---|---|
[잡담] 어썰트 키우면서 느끼는부분들1. 스킬 워커 자체는 재밌음. 속도도 시원시원하고 딜링도 좋고 모션도 괜찮고 포니때문에 탑승하는 스킬에 한이맺힌걸 어썰트로 풀어버리는느낌 근데 막상 만렙찍고 달계있는상태로 고레벨 스킬찍으면서 점점 내려가면 워커공용스킬 자체를 잘 안찍게됨. 스포모자란게 가장큼.. 결국 워커는 탈리스만 끼고 그냥 안타고 방생딜하는게 오히려 낫지않나 싶음..
2. 탈리스만 다이렉트 피드백(45제)를 첫번째 스코치 택티스(40제)나 레이시온크리트(80제)를 두번째 워커는 세번째 탈리스만에 고정시키고 선택셋을 생각해보는것도 지딜면에서 좋지않나 생각이 듬 워커를 안탄다 치고 룬이랑 레드메인셋 저격으로 쿨감을 좀 적당히 조절하면 지딜이 생각보다 좋을거같다는 느낌.. 개인적으로 80제스킬이 큰거한방 손맛이 좋아서 잘쓰는중
다이너마이트 킥 이거 퍼뎀이 탈리스만 껴도 너무 기대치 이하라 별로라고 생각함. 포트리스 블리츠는 그냥 탈리스만 없이 쓰는게 더 나을거같고
|
||
아리오니아
37
28,692
프로필 숨기기
신고
21
73%


아리오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