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2-01-12 16:32 | 조회 : 596 / 추천 : 5 |
|---|---|---|
[잡담] 본인도 이번시즌이 역대급이긴 한듯싶은
담시즌부턴 이렇게 안합니다 ㅅㄱ요~~ 딱히 이번처럼 빡세게 할 필요성이 안느껴진다면 대충할꺼고 좀 스위치킬만한 건덕지들이 생기면 빡세게 달리는거고 근데 무기는 올13이라 건드릴 일이 없을거고..? 증폭은 씹창이니까 더 안건드릴거고 더 건드린다치면 마부랑 칭호말고 딱히 읍슬듯 심지어 귀걸이도 염제빼곤 올12강,12증이라 염제만 12강찍으면 끝 강화대란 열리게 되면 바로 12강해주고 염제도 스펙업 끝낼 예정 ㅇㅇ
그나저나 멘탈정리 어느정도하고나니 공부 좀 수월하게 잘되네여 ㅅㅌㅊ... 다시 책보러가야징 |
||
블러드퍼지
37,947
3,637,59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5%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