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애너그램 |
날짜 : 2022-01-10 03:03 | 조회 : 2021 / 추천 : 22 |
|---|---|---|
[정보] 새벽 장작)신규 홀딩 시스템 세라핌 연전연패장작이라 조금 제목 어그로끔 신규 홀딩 시스템은 입장시 홀딩불가 상태에서 게이지를 깐다음 다시 게이지가 차오를 동안 홀딩, 빙결, 석화등을 걸 수 있음 이시간은 약 10초 이때 증뎀을 받는데 수치까진 모르고
여기서 왜 세라핌이 연전연패냐 지금처럼 입장포 올릴경우 문제가 없음 다만 그로기포를 노리게 될 경우 게이지를 깔 동안 아리아를 못 씀(입장 짤딜) 왜? 아리아 먼저쓰고 크오빅 올릴경우 크오빅에 붙은 3초? 짜리 아리아로 갱신되기 때문에 아리아쿨이 돌아올때 까지 아리아가 끊기게 됌 어짜피 흐름어깨 막히면 구조개선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이건으로 개선이 더 절실해질듯
여담으로 게이지 깠다고 증뎀받는지 게이지까고 홀딩을 걸어야 증뎀받는지 모름 후자일경우 세인트도 운창탈리를 채용하여 홀딩기를 늘려야 할수도 딜러중에 홀딩꽉잡힌 놈있으면 상관 없겠지만서도
조금 비약이 있긴 합니다만 게이지 까는 시간이 관건이겠네요 빠르게 깔 수 있으면 입장포도 문제없고 아예 까는게 느리면 아리아쿨이 돌아올 수도 있으니 애매하게 까는게 느릴경우 앞서 적은 문제가 발생할수도 from Mobile
|
||
애너그램
6,454
401,660
프로필 숨기기
신고
80
20%


애너그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