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2-01-09 01:06 | 조회 : 761 / 추천 : 5 |
|---|---|---|
[잡담] 선발대는 원래 고스펙임뭔 최종컨텐츠 선발대인데 개똥구닥다리 스펙으로 비빔?ㅋㅋ;; 이것도 던파니까 가능한거지 다른겜이었으면 뒤져도 불가능이지 진입장벽 존나높은데 근데 그 던파마저도 구데기들은 초반 선발대 불가임 자기들끼리 어찌 비벼서 깨는거야 가능은 하겠는데 스무스하게는 절대못하고 ㅇㅇ 아니 이거 존나 당연한건데 뭔 어휴
바칼도 아마 0~3단계 체제로 나올 가능성이 있다보는데 그럼 초기 1단계 스무스컷은 당연히 고스펙컷일꺼고 장비 한두개 나오기시작하면 2단계 뚫리고 3단계 뚫릴 것 근데 그것도 고스펙기준이지 저스펙들은 뚫으려면 고스펙보다 더 장비빨리먹어서 그거랑 동급수준으로 올라와야함 ㅇㅇ
|
||
블러드퍼지
37,947
3,637,59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5%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