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한잔아재 |
날짜 : 2021-12-16 02:01 | 조회 : 465 / 추천 : 5 |
|---|---|---|
[잡담] 기다림이 참 길구나3일 남았는데 조바심이 생긴다고 해야하나? 그런것도 있는거같고 대체 얼마나 추진력을 얻을건진 모르겠는데 5월 오즈마 출시 이후부터는 아예 없데이트 수준이고 역대급으로 오래 기다리고 있는듯하다
이 시기가 잘만 활용한다면 좋긴한데..ㅋ 이때 신규들이 기존유저 따라잡는다든지 템다맞춘 사람들은 쉬고온다든지 쩔이나 광부로 돈좀 모아둔다든지
난 투자할게 아직도 남아있어서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까 싶어서 마지막 선택지를 했다만ㅋ
그리고 올해도 벌써 보름밖에 안남았어..
씌바꺼 나이 한살 더 쳐먹는거야?! 앞자리 3으로 바뀌니까 날이 갈수록 살도찌고 체력도 간지도 예전같지가 않네..ㅋ 그래 오늘부터라도 술좀 줄이고 쳐먹는것좀 줄이고 운동좀 해야것다..ㅋ
아니그냥 방금말들 다 필요없고 내년 1월에 강화대란 빨리 왔으면 좋겠네ㅋ
from Mobile
|
||
한잔아재
7,338
12,057,97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80
75%


한잔아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