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1-12-13 16:16 | 조회 : 823 / 추천 : 5 |
|---|---|---|
[잡담] 그냥 안쳐맞고 안돌아다니는게 나음진짜 어쩔 수 없는 상황이라면 모르겠다만.. (대표적으로 출근) (특정직업 종사자들은 일하는거 때문에 직장에 한정해서는 방역패스 미적용인거같긴하던데 이것도 뭐 직종별로 다를듯))
요즘 어차피 집에서 시켜먹을거 다 시켜먹고 어지간한거 다 가능한데 굳이 나갈 필요가 있나?? ㅁ?ㄹ~ 개인적으로 술쳐먹으려고 백신쳐맞고 나가는 것도 좀 한심하게 생각함 코시국 개지랄난게 그새끼들 +@ 때문인데 근데 아마 이 사례는 학생들한테나 적용될꺼같고, 보통 일반적으로 사회생활하는 분들은 거의 다 접종맞고 직장다니고 계실것이라고 생각함.
선별진료소에서 일할 때에는 백신에 대한 의무감 + 의료진이기에 당연히 해야한다는 생각 + 나를 위해서 맞았는데 공부하는 지금 시점서는 나갈 생각도, 이유도 없어서 그냥 안맞고 집에만 쳐박혀있을 것 ㅇㅇ
안쳐맞고 싸돌아댕겨놓고 방역패스 탓할거면 본인이 그냥 도시락폭탄 챙겨서 의거라도 한번 해주십쇼..나는 못하겠으니까
안맞는건 존중하겠는데 그거랑 별개로 찡찡대는건 좀 별로라고 생각 안맞는거로 자랑좀 하지말고...안맞는게 자랑도 아니고, 맞았다고 해도 그게 자랑은 아니라고 생각함
한국사 6시간가까이 보고있는데 대가리 터질꺼같아서 그냥 글 한번 적어봤어오~ 졸라게 빡친다 한.국.사! |
||
블러드퍼지
37,962
3,638,05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5%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