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복귀뉴비 |
날짜 : 2021-12-13 01:42 | 조회 : 528 / 추천 : 7 |
|---|---|---|
[잡담] 쿠노 고수님들 잇나여오늘 리롤해서 역작이 나왔는데 나온김에 그 쿨감싀칭을 좀 빡세게 해보려는데 탈리신+ 역작상의포함3셋으로 던전입장전 뱀새녹화하고 입해서 다시 뱀새포함스킬들 넣고 스킬 시전하게되면 해방육도 앞에스킬3개는 딜이낮고(역3선2) 뒤에 스킬3개는 본템녹화인가여? 아니면 스킬딜은 상관없고 현재 착용템 기준 뱀새@뱀새@로 6방이 나가는건가여? 여태 쿨감셋을 그냥 본템으로 꼈었는데 쿨감싀칭하고 록시3도 같이 해보려고 합니다만 너무생소하고 어렵네여 어디 쿠노 쿨감고수님 계실까예 선2역3(신)으로 뱀새염무 쓰고 입장→ 록시본템갈아입고 뱀새염무or마환등 스킬asdfg다날리고 해방+2각막타쓰고3각 이후 다시 선2역3으로 돌아가나여? 아니면 저정도면 뱀새는 돌아와있으니 안갈아입고 그냥딜하나요? 그린버티기기준으로 좀 도와주시면 더 좋을것같습니다 두서없이적어서 전달이됬나모르겠네요 ㅠㅠ 이케릭은 하면할수록 뭔가 새로운거같습니다
from Mobile
|
||
복귀뉴비
3,064
322,2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0
28%


복귀뉴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