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얍실얍실 |
날짜 : 2021-12-12 11:53 | 조회 : 454 / 추천 : 6 |
|---|---|---|
[잡담] 페블몰빵 격노몰빵 오즈마딜멤버와 버퍼 스펙이 다르고 포지션도 달라서 비교는 안될거고 그냥 이 정도 지분 나오더라 참고 정도.
칭호 35플티, 레무클은 40. 정자극 암살 +a 쿨감 있는 기준임. 페블 몰빵이 격노보다 좋은 점) 사이트 딜 더 잘 나옴. 벨튀딜 더 셈. 격노보다 컨 확실히 쉬움. 카잔같은 애들 팰 때 딜 더 잘 나옴. 그로기 짪은 애들 더 셈. 격노 몰빵이 더 좋은 점) 지딜도르 풀히트 맞추기만 한다면 확실히 더 셈. 결론) 플티칭호 없는 버서커 2,3호기 테스트 결과 2쿨감 이상 아니면 격노가 더 좋음. 2쿨감 이상이라도 지딜 포텐은 격노가 더 좋음. 다만 2쿨감 이상이면 격노 따박따박 맞춰야해서 그거 힘들다면 페블 몰빵이 더 좋을듯. 물론 본인칭호와 레무클이 80이면 격노룬 갖다버리고 페블 몰빵가면 됨. from Mobile
|
||
얍실얍실
4,024
909,7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9%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