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원한향 |
날짜 : 2021-12-07 11:00 | 조회 : 558 / 추천 : 5 |
|---|---|---|
[잡담] 사령 헤이트풀 그냥 한번에 3번 몰아쓰는게 맘편한듯어차피 헤이트풀 이 스킬이 안개뿜기(사령기본평타) 캔슬용으로 쓰라고 줬지만
병신같이 후딜이 있는 스킬이라 스킬의 의도가 많이 퇴색되므로
그냥 평타 3사이클 동안 꾸역꾸역 넣을 생각하지말고 걍
어차피 스킬연타 하면 3번 연속 파바박 나가겠다 걍 한번에 다쓰고
다음 스킬사이클 집중하는게 나을거같음
헤이트풀 이딴 스킬에 3번 끊어 쓰겠다고 추가적인 노오력 할 가치가 없다는게 제 결론임
------------------------------------------------------
반박시 님말이 맞음 ㅅㄱ |
||
시원한향
8,724
931,3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2%


시원한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