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1-12-05 23:58 | 조회 : 649 / 추천 : 4 |
|---|---|---|
[잡담] 담시즌에 크리공산화는 둘째치고조건부로 발동하는 물마크 보정패시브 인던,마을 상관없이 상시적용으로 바꿨으면 좋겠네요 세팅바꿀때마다 일일이 확인하는것도 번거롭고 구인차 스펙보는 유저들 입장에서도 만크인지 확인이 안되는데 아니 씹 도대체 이새끼들은 편의성개편 다른거 다하면서 이런것들은 왜 안하는거지???????????????????????????????????????????????
진짜 버서커들 박제되는 꼬라지 볼때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쯤되면 버서커라서 당했다 + 당하고보니 버서커였다 = 총체적 난국
아랫글에 있는 버서커는 좀 맥락이 다른거같긴한데 꼬라지보니 오히려 더 심각한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캐키우는것도 서러워죽겠는데 인식까지 나락가니 미챠부러~~ 로그는 차라리 인식 씹창났어도 내가 잘하면 딜이라도 잘나오지
그냥 스박에 들어가는 버프를 뺀 나머지 버프들은 전부 자동시전시키고 크리공산화 시키고 조건부로 터지는 크리보정 싹다 상시적용 ㄱ
그리고 전캐릭 피맥 엠맥 공산화작업 당장 ㄱ
|
||
블러드퍼지
37,944
3,637,53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5%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