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1-12-03 10:55 | 조회 : 501 / 추천 : 4 |
|---|---|---|
[잡담] 타임어택 좀 아쉽다어제 영상찍을때 예전에 무적으로 넘기던 패턴들이 이제 안되서 개삽질했는데 7시 칼패턴으로 들어가면 코마하고 딜박기 개좋음 칼막타전멸패턴에 코마하기도 좋고 근데 1시나 5시는 진각도 초기화해버리는 패턴이 난무해서 패턴하느라 딜하기가 너무힘듬 그나마 초록불이 가운데서 원거리스킬쓰거나 진각쓰면 딜이 박히긴하는데 녹불터지면 진각이고 뭐고 다 캔슬 빨빨노 패턴도 생각해보면 터지기전까지 프리딜이라서 스킬다박고 죽으면됐는데 아스타그렇게 오래패는게 익숙지 않아서 이건또 패턴을 해버림 아스타가 진각을 캔슬해버리는 패턴을 잘 기억하고 그패턴이 나오기전에 진각을 박아야했는데 너무 정신없이 딜한것 같음 요원 여차하면 암월누르는 버릇을 고쳐야하는데 플레이 스타일이 완전히 바뀐거라 개헤매고있음 오늘은 잘해봐야지 from Mobile
|
||
AstroB
41,357
5,127,84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