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8MG |
날짜 : 2021-12-01 14:16 | 조회 : 779 / 추천 : 6 |
|---|---|---|
[잡담] 님들도 당해본적있으심?
내가 남 사주는거 좋아하고 성별 상관없이 다 평등하게 일 시키고 평등하게 대하는데 내 알바,직원외에도 손님이든 근처 경찰서나 은행이든 그렇게 지냈는데
뭐 알바나 직원은 같이 일하니까 아 원래 이런 사람인갑다 하는데 F/F폐기 나오면 버리기 아까우니 다줌 특히 경찰은 도움도 많이 받기도해서 그냥 페기 아니라도 얹어서 주는데 이게 화근이였는지 여경이 착각을 함 지 혼자 쌩쇼하다가 서에서도 내가 좋아한다고 헛소리 했나봄ㅋ
근데 좀 실망한게 자기네들도 헛소리 하는거 알면서 그냠 여경편들고 대유쾌인싸 개그쇼 이지란하면서 넘기더라 아무튼 그뒤로 챙겨주는 버릇 족같아서 안함
from Mobile
|
||
8MG
16,809
1,773,629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8
67%


8M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