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얍실얍실 |
날짜 : 2021-12-01 13:06 | 조회 : 469 / 추천 : 5 |
|---|---|---|
[잡담] 수라 30초 개선여지제보한 빌드 기준. 다른 탈리 끼고 극한까지 때려보진 않았는데 이 빌드 이상의 각이 안 보였음. 극폭이 왠지 모르게 1.5타만 들어갔음. 재제보하면 확실히 오름. 아다리 맞게 귀문반 틈틈히 잘 때리면 오름. 바주라가 27초쯤 쿨 도는데 이때 바주라 막타시전과 동시에 재시전하면 바주라 틱뎀 두대는 더 드감.(4초 남짓한 시간에 파동해제 극폭 인망 극빙 무쌍 폭염 수진참이 쿨 같이 돌기 때문에 진각 시전 이전에 순서대로 스킬 맞춰야 재시전시간 0.2초 여유생김) 파눈 변형기가 확실히 더 나아보이긴 하는데 이건 좀 봐야할듯. 파눈 켜는것도 시간 소모하는거라 빌드 꼬이고 파눈 켤 시간이 있다면 평타차륜이 가능해서. ※ 실전에선 바주라 작파는 필수, 딜량+순간극딜 생각하면 인망, 극빙은 편의상 채용이라고 봄. 부동은 줘도 안 쓰고 극폭도 쓸 이유가 X. 무쌍이 극빙보단 딜적으론 나은데 탈리로 얻는 편의성이랑 노탈리 구조가 비교가 되지 않아서 패스. from Mobile
|
||
얍실얍실
4,024
909,7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9%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