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엘풍Oi |
날짜 : 2021-11-28 23:09 | 조회 : 817 / 추천 : 5 |
|---|---|---|
[잡담] 지난주 요번주해서 오즈마 재활훈련 후기1. 에테 숙련도가 많이 떠러졌다 보석염제 하나만 3단 오즈마 가보고 있었는데 예전에 하는 거보다 못해진 거 같은 느낌. 자체 타격 시너지화 되서 그런 것도 있긴한대 진짜 허수 딸까도 고민하게 했지만.. 세기말이고 하고 그냥 많이 가보는 수 밖에. 아르미스 때 구슬 넣고 시너지 넣고 하는게 너무 힘들긴헀음 0수..쩔팟 가기엔 좀 그런둣 2. 버퍼 마소 쿨감에 손이 굳어버림 예전엔 그 마소까지 스위칭 잘했었는데 어제 오늘 해보니까 다 삐끗나서..(렉 때문인가?) 그냥 무기 지침(자침)만 했는데.. 좀 잘하는 방법이 없나 궁금하기도..
딜러는 워낙 손에 익어서 문제는 없었던 듯
네오플 이펙트 팀을 목표로 던파도 다시하고 공부도 다시 하는 만큼..
으쌰으쌰 재활 가즈아
|
||
엘풍Oi
2,970
336,8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2
10%





엘풍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