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예대제 |
날짜 : 2021-11-27 16:17 | 조회 : 431 / 추천 : 5 |
|---|---|---|
[잡담] 큰돈들여서 세팅 신화까지 완전 뒤엎었는데 영 마음에 안드는데 어떡해야될까염..이번에 군마갈 먹어서 함성신화 ㅈ같은거 버리고 1티어세팅 한다 ㅋㅋ 하고 흑함(신)나베에서 선먼군(신) 으로 완전 바꿨는데 오즈마 존1나 팰때는 쎄긴 할테지만 무큐기 각성가 한방딜들이 다 확 깎이니까 연옥같은곳 돌때 영 허전함 ㅠ 순간딜은 함성세팅이 압살하고 스킬 두세싸이클 이상 돌때부터 선택세팅이 쎈거 같은데 그럴 던전이 사실상 오즈마 본체 팰때밖에 없어서 그냥 던옵딜 팍 내려가도 실질딜 올라가는 트앵으로 바꿀지 아니면 내년에 쎈던전 나오면 한동안은 또 지딜세팅이 좋으니 놔둘지 진지하게 고민됨 지금
|
||
예대제
1,322
1,287,338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2
59%


예대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