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우는달 |
날짜 : 2021-11-26 12:52 | 조회 : 429 / 추천 : 6 |
|---|---|---|
[잡담] 사령스킬 트리는 쿨감에 따라 갈릴 듯포인트 1. 내 템에 쿨감이 얼마나 달려 있는가 포인트 2. 내 손가락 강화가 어느정도인가 사령 스킬 구조가 본체 발라 니콜이 따로 놀아서 안뿜 + 기본기 + 살육 + 무큐기 + 니콜 요걸 제대로된 타이밍에 딱딱 맞게 써야 딜로스를 줄일 수 있는데 안뿜하다 살육 캔은 안되서 생각보다 타이밍 잡기가 어려움 쿨감이 많을수록 채용 기본기 갯수가 많을수록 딜로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짐 사령 직업 특성상 시로코픽이 암살인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 템에 쿨감이 1개만 붙어도 기본기는 쿨이 엄청 빨리 돌아옴 이제는 안뿜 사이에 헤이트풀까지 넣어야 함 손이 고강이라 다 소화가 된다 하면 상관 없겠지만 오즈마 주요 보스들은 말뚝딜이 불가능해서 본인이 상황을 잘 고려해서 스킬트리 방향을 판단하고 결정 해야됨(어느정도 타협 해야 한다고 봄) 우선 몇 주 동안은 오즈마 레이드에서 이것저것 시도해 볼 예정임 from Mobile
|
||
우는달
1,386
243,121
프로필 숨기기
신고
59
1%


우는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