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얍실얍실 |
날짜 : 2021-11-26 10:49 | 조회 : 583 / 추천 : 3 |
|---|---|---|
[잡담] 공이속이 많이 중요함당연한 얘기지만 ㅋㅋ 느리니까 캐릭 자체가 좆노잼이 되어버림. 어제 수라 30초 제보하려고 원래는 탈리스만 및 스킬트리 생각해둔거 여러개 극한빌드 팔 생각이었는데, 진짜 진심으로 개느려서 그냥 30초에 많이 들어가는 스킬만 찍고 빡종함. 아방이 끼고 연구해봐야 의미없는게 아방이 끼면 아주 쉽게 다들어가는빌드가 혐극씹제검 끼면 절대 안 들어감. 파눈도 시작부터 켜서 시전시간 절약하는 빌드랑 중간에 켜는 빌드 있는데 느려 터져가지고 찍다가 포기했는데 뭔가 아쉬워서 집가서 한번 더 해볼까 생각중. 태극천제검 기획한 인간은 감봉때려라.. from Mobile
|
||
얍실얍실
4,024
909,77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59%


얍실얍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