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원한향 |
날짜 : 2021-11-25 09:01 | 조회 : 470 / 추천 : 5 |
|---|---|---|
[잡담] 사령술사 기요틴 딜 너무너무 아쉬움...던파 안할라했는데 사령 TP 개선 약간 있어서 조금씩 다시함ㅎ;;;
----------------------------
기요틴은 진짜 사령의 근---------본 스킬이자 사령의 로망격인 스킬인데
채널링도 들어가는데 데미지가 진짜 터무늬 없이 약하다고 생각함
하는김에 기요틴 탈리도 모션을 2타 내려찍는모션으로 변경해주면 좋겠는데
그렇지만 이제 인구수 최하위인 사령이 다음케어 받으려면 다시 년단위로 기다려야 할 듯 ?
갠적으로 사령은 이제 바라는게 병신같은 발라 강령이랑 맹약 스킬 통폐합 했으면 좋겠음
야망이나 기요틴이랑 합쳐주면 더 좋고 (어디까지나 개인적 소망임)
|
||
시원한향
8,724
931,3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2%


시원한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