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꿈벵이 |
날짜 : 2021-11-24 22:38 | 조회 : 789 / 추천 : 6 |
|---|---|---|
[잡담] 레이드에 이런시스템 생기면 어떨거같음
레이드에 미션 따로 추가, 미션 달성상태에서 레이드 클리어시 추가보상 지급
오즈마로 보면 공포상태(이성30%이하) 1분이상 유지하기
어디든 좋으니 던전내에서 노피격 , 노코인
오즈마에게 싸대기,방구,운석 피격횟수 3대이하
등등 아이디어 짜내면 할만한건 굉장히 많다고 생각함
딜기여도 관련이면 딜러형 , 버퍼형 당연히 나누고
역대 레이드들 다 다른 기믹이 있는만큼 조금씩 차이는 만들고
특정 던전 입장하면 숨겨진 특별미션이 발동된다거나 하는식으로
파티미션 공대미션은 절대 ㄴ 개별로만
매번 레이드마다 랜덤으로 설정되고 보상은 오즈마기준 원념~문양 낮은확률로 완제? 식으로
하면 소소하게 재밌을거같은데 ㅇㅇ
아님말고 from Mobile
|
||
꿈벵이
6,033
466,830
프로필 숨기기
신고
88
35%


꿈벵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