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날으는스코필 |
날짜 : 2021-11-24 15:22 | 조회 : 512 / 추천 : 5 |
|---|---|---|
[잡담] 요즘은 확실히 컷이 널널해진 기분요즘은 20초반대?부터 24만+@급까지의 다양한 홀끰하고 다니는데.(3단)
메인급 레드딜러에 24만이면 아포하나에 카잔이 불사되서 나살려줘~~하는급이고
20만급이면 크게 늘어지는건 아니고 적당히 패는맛이 좋고 제일 재미진듯.
고정 반고정 멤버에 버퍼가 멀쩡하다는 가정하에 즐겜을 추구할 경우 홀끰 18만정도면 충분한 거 같다고 생각되니 1단 2단 버퍼컷도 낮아지는건 당연지사가 아닐까 싶음.
아직까진 괜찮지만 나중에 신상템 나오고 더 세지면 3단카잔도 그냥 녹아서 재미가 조금 떨어질까봐 걱정됨.
담레이드는 4단까지 나오면 좋겠고 오큘같은 주간던전도 다양하게 여러개 내주면 좋겠슴 은...무리겠지...띵진이형?
from Mobile
|
||
날으는스코필
31,992
3,036,973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1
4%
던프 사이트 종료되서 던담프갱


본캐+1군

배럭






날으는스코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