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탁탁탁하다오줌싼놈 |
날짜 : 2021-11-23 22:04 | 조회 : 511 / 추천 : 6 |
|---|---|---|
[잡담] 어떻게 거절을 할지 고민임 들어주실?학원 수학강사로 알바 중인데
처음 들어갈 때 중1까지 가능^0^ 이러고 들어갔거든요
지금은 늘어서 중2 과정까지 수업하는 중이에요
근데!! 퇴근시간 즈음에 부원장이 저한테
고등수학 (상) <완전 기본개념서> 주면서
"이거 중3 애들이랑 할 수 있으세요?" 하더라고요
바로 ㄴㄴ 안됩니당 박고 싶었지만.. 우물쭈물했거든요
"일단 책 한번 훑어보고 할 수 있으면
그 때 얘기해주세요" 라고 하고 나가셨음
솔직히 하기싫음;;
중등수학에서 고등수학은 조금 어려운게 아니라
존나존나존나 어려워지니까... 따로 공부도 해야함 ㅅㅂ
페이도... 그만큼 안줄거면서ㅡ,.ㅡ
그리고 좀 한다 싶으면 애들 한두명씩 늘릴게 뻔함
제 머리로 고딩수학을? 누구 인생 조질라고 ㅎㅎ;
부원장은 저를 좋게 봐서 실력 조금씩 늘려서
고1까지 해보자 어쩌구 저쩌구 한 적이 있는데
이렇게나 빨리....??
일단 거절할거긴한데
(짤리면 짤리는거고 ㅎㅎ;; 약간 어쩌라고 마인드)
이걸 부드럽게 거절할 수 없을까요??
하.. ㅈㄴ 하기싫다... 고딩수학 내가 어케해...
from Mobile
|
||
탁탁탁하다오줌싼놈
6,167
557,256
프로필 숨기기
신고
97
72%


탁탁탁하다오줌싼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