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엘풍Oi |
날짜 : 2021-11-22 19:39 | 조회 : 511 / 추천 : 4 |
|---|---|---|
[잡담] 담 시즌부턴 버퍼유저가 되어볼까 하네오지금은 잠~깐 다른 동네에서 서포터 5캐릭 유저로서 휴양 중이긴 한데, 의외로 서포터나 버퍼 종류가 저에게 잘 맞는다라는 걸 세삼스레 느끼게 되네요.
던파 스펙업 할 때도 딜러들 보단 버퍼들 스펙업 할 때가 세상 기분 좋았고 뿌듯했던 적이 더 크기도 했고, 딜러들은 복잡하게 신경써야 하면 조금 스트레스 받는게 있는데, 버퍼들은 오히려 신경을 더 써주면 써줄 수록 재밌고 크게 기여하는 듯한 느낌을 받아서 던전을 깨는 맛이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이번 던페보고 무조건 다시 던파를 복귀할 것이니, 아마.. 핌 3 카테 3 홀 2 정도에 딜러 프 솬 블 정도? 에 다음 시즌 해볼거 같네요.
그럼 육성 이벤트 할 때 키워두는게 좋아보이는데..
이제 슬슬 레이드 재활훈련도 해보고, 다시 감을 익히려고 간간히 접속 중이긴 해서.. 지금.. 해야 되나..?
|
||
엘풍Oi
2,970
336,820
프로필 숨기기
신고
72
10%





엘풍O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