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우는달 |
날짜 : 2021-11-22 15:00 | 조회 : 675 / 추천 : 3 |
|---|---|---|
[잡담] 어제자 오즈마 3단 후기(feat.요원)계속 공대 파서 가다가 어젠 좀 귀찮아서 공팟 돌렸츰 경매 패치하고 초기엔 사람들이 무지성 3단 도전! 이래서 그런지 터지는데도 많았다던데 이젠 좀 안정화 되었는지 문제 있는 곳은 없었으나 (스펙도 높지도 않음 딜시 1.65~16.7 쯤 댓음) 버퍼로 요원이랑 같은 파티였는데 오즈마에서 패턴을 아무것도 안함 비석 패턴은 그러려니 하는데(시너지랑 둘이해도 충분하니까) 사슬도 안해서 다른 파티원이 따라 다녀야 했고 피나 이성 까이는 스킬 봉인 패턴에서 지한테 이성 구슬 달렸는데 이성 제일 없는 딜러한테 비벼서 넘기더니 혼자 또 딜함 그렇다고 안맞는것도 아니였음 이성도 계속 까이고 있고 약도 안먹는지 힐 써주는데도 맞아 죽음 모든 요원이 그러는건 아닐텐데 내가 만난 요원들은 왜 하나같이 이 모양인지 모르겠음 이젠 멀쩡한 다른 요원들이 불쌍해 보일 지경 from Mobile
|
||
우는달
1,386
243,121
프로필 숨기기
신고
59
1%


우는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