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내가으뉴다 |
날짜 : 2021-11-22 01:26 | 조회 : 961 / 추천 : 5 |
|---|---|---|
[잡담] 직업상 여자랑 일을 많이 하는데
내가 하는 일이 성별 때문에 문제 생길 일이 적기는 한데
진짜 가만보면 개씨팔련들 덕에 멀쩡한 애들 욕처먹는거 보면 좀 안타까움 같이 일 하면서 무겁고 그런건 못드니까 자기가 할 수 있는 다른건 자기가 더 한다고 먼저 나서는 애들도 많고 걍 여러모로 자기가 할 일은 남녀 이딴거 신경 안쓰고 바 안에서 일 하는 사람으로 자기가 하는게 잡혀있는데 스윗남 호구 등신새끼들의 영향인가 무지성 '해줘' 하는 년들도 종종 나타나고 당해보면 여자랑 일 하고 싶은 생각이 안듦 여자에 눈까리 돌아서 은근 스윗남 졸래 많음 ㅇㅇ 동생이나 엄마 사촌쪽 영향 받아서 마법 터지거나 신체적으로 힘든건 다 이해하는 편인데 '해줘' 당하면 그냥 별 이유 다 생각나면서 같이 일 하기가 싫음 나한테 '해줘' 하면 바로 '집갈래?' 시전 from Mobile
|
||
내가으뉴다
17,054
3,697,82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45%


내가으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