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너란존재 |
날짜 : 2021-11-21 14:42 | 조회 : 417 / 추천 : 4 |
|---|---|---|
[잡담] 사령에 대하여 요즘 느끼는점 (주관적)제가 던접한 시절은 아에 몰라서 신이계안톤루크이시스초기 시절 제외하고 이시스 중기 ~ 지금까지 사령하면서 확실시 네오플이 비주류 직업은 잘 안챙겨 주는거 같음(주관적 느끼는) 일러컷신이라도 잘나와서 다행이긴한뎅 ㅠ
95시즌 ? 마지막 밸패 배크랑 같이 젤 늦게 받고 100시즌 사령 진각 패치 이후 진각쓰고나면 발라 역경직 생김 근데 수정후 또 역경직 버그 생김 2~3주 후인가 겨우 고쳐줌
이번에 사령 리뉴얼도 딜소폭상향만 되고 고질문제 TP는 그대로 스킬 하나 분기만 바꿔주고 리빙 개선 없 등등
솔직히 던생 첫 생성캐릭 사령이긴한데 최근엔 정도 안가서 사령 제쳐두고 다른캐릭 위주로 더 투자하고 오즈마 재료 몰빵도 해줬네영 사령 버리진 못할거같은데 이렇게 쭉 이어진다면 담시즌에도 다른 캐릭 부터 파밍하고 사령은 후순위로 할듯...
무튼 이번 패치 아쉬워서 글 써 봅니다 ㅠ from Mobile
|
||
너란존재
12,051
976,79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93%


너란존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