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정지당한푸에 |
날짜 : 2021-11-18 04:30 | 조회 : 827 / 추천 : 5 |
|---|---|---|
[잡담] 무희수라 퍼섭 (탈 : 바주라 작파 인망)
탈리스만 이유 : 1. 바주라 탈리 하도오래써서 바주라 관리하는 것 이제 잘 할 자신 없음. 그래서 바주라 탈리 채용 (바주라 탈리 좋은 건 팩트임)
2. 작파 떡상인데 작파 탈리 안쓸 이유가??
3. 1, 2의 이유로 저거 두개 고정이고 마지막 자리 고민계속했음. 결론은 인다라망 탈리. 개편 전에는 무쌍파 탈리 사용했음. 개인적으로 수라탈리스만은 개편전엔 안끼면 병신인 스킬 구제하기 위해 꼈었음. 그래서 무쌍탈리 꼈던 것.
하지만 개편 후에 무쌍파가 탈리 없어도 쓸만하고 오히려 탈리끼면 설치화가 되어버리는데, 이 경우 폭파 시점을 내가 컨트롤 못함. 탈리가 없어야 기존에 탈리쓰고 썻던 느낌이 나서 무쌍탈리 빼버림.
부동 탈리는 부동 자체가 개편되어도 역시 채널링은 손에 안맞음. 스킬자체를 버릴 예정이니 부동탈리는 당연히 bye.
극폭 탈리는 극폭 기본 베이스가 아직도 약하다고 생각함. 스킬 자체는 정말 좋아졌음. 근데 딜이... 딜좀 더올려주면 쓸지 고민할 것.
그럼이제 인다라망 탈리 vs. 극빙 탈리 인데, 뭐 이 둘은 본섭올 때까지 고민하고 본섭 오고나서도 고민할 듯. 둘 다 좋아서 ㅇㅇ
결론.
퍼섭 패치 소감 : 스킬난사 액션쾌감됨. 이게 퓨딜?
|
||
정지당한푸에
3,974
544,500
프로필 숨기기
신고
96
45%


정지당한푸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