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AstroB |
날짜 : 2021-11-17 16:42 | 조회 : 513 / 추천 : 6 |
|---|---|---|
[잡담] 걍 요원들 존나 힘든시기될듯지금도 샌드백처보면 평균 암월4회로 딜지분 1등임 근데 3회다사용해야 쿨이 돌면 암월횟수 현저히 줄어들거임 그러면 딜이 훅줄어들테니 유져들도 이셋팅해보고 저셋팅 해보고 연구좀 해야됨 근데 지금 시즌막바지고 담 방어구 어케될지 모름 오피케냐 개똥케냐 판별이 오래걸릴건데 오피케면 그 판별시간동안 꿀빨겠지만 똥케일경우 오래 곶통 받을건 같음 담시즌 ㄹㅇ 새파밍이면 지금 템셋팅 새로하는거 포기하고 존버하든가 당장 이것저것 해보고 셋팅을 바꾸던 뭘하든 개난리를 쳐야할듯 진짜 막바지에 이게 뭔 ㅈㄹ인지 from Mobile
|
||
AstroB
41,363
5,128,04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44
98%










AstroB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