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시원한향 |
날짜 : 2021-11-17 15:48 | 조회 : 425 / 추천 : 4 |
|---|---|---|
[잡담] 사령 TP 관련 개선 여전히 없는건 대단하다발라크르 대미지 상향도 없겠다
겜이 이제 2022년을 향해가는데 이쯤 되면
TP 삭제하고 발라크르 강령에다가 맹약 통합시켜서
TP 안먹는 1레벨 마스터 스킬로 남겨두어도 아무 문제 없을 것 같은데(최대레벨 11)
병신같은 발라평타에 도대체 왜 TP를 10이나 쳐먹혀야 되는건지 모르겠네
던파 접은상태인데 사령 저걸론 다시 하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을듯...
사령술사유저들이 진짜 원하는건 SP도 SP지만 TP문제가 제일 큰데
그리고 발라평타 도중에 캔슬해서 살육난무 나가게끔 해주는건 언제쯤 해줄 거임 ?
덕분에 사령술사 조작감 ㅆㅆㅆㅆㅆㅎㅌㅊ |
||
시원한향
8,724
931,31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7
2%


시원한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