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Hows |
날짜 : 2021-11-17 09:03 | 조회 : 506 / 추천 : 4 |
|---|---|---|
[잡담] "신캐는 최고여야함" 이라고 생각했는데원래 신캐는 출시이후 어느정도는 사기캐여야함 이래야 사람들이 새 케릭을 하고 물자가 소비되고 골드 인플레가 늦어진다
이런 생각이 깊었기 때문에 (검귀 안키웠음) 검귀가 사기캐일때 불만이 전혀 없었는데
던조는 명성을 중요시하는데 야생은 닥치고 던오프 시대라 던옵딜만보고 교환팟이나 오즈마 컷 하다보니
내 케릭하고 동투자일시 던오프 30프로정도 더 쎄게 나오고 내 케릭보다 투자 두단계 낮은애랑 같은 컨텐츠하게되니 매우 아니꼽네 흑흑
신캐는 사기캐여야한다는 생각은 변함없는데 아니꼬운건 처음이다 후 from Mobile
|
||
Hows
2,945
2,175,618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2
95%


Ho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