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서민의극한값 |
날짜 : 2021-11-14 22:06 | 조회 : 490 / 추천 : 5 |
|---|---|---|
[잡담] 사령 군마갈 후기
를 쓰고싶은데 돌거 다 돌아서 딜뽕맛 느끼려면 담주에...
그래서 5분 샌드백 해봄
기존에 분흑차트 흑마술신화일때 버닝 받고 112억이었는데 그때는 3티+베리목+레드메인법석이었음
무덤의탑은 1인 컨텐츠라 흑마술이 생각보다 유리해지고 차원 분노 유틸 사라져서 되려 힘들어짐
기존에 잔향 최적 극옵이었다가 이제 아니게된것만 빼면 산맥도 탈리 7종 빨파보 초파보 완료에 룬도 유니크룬 모든스킬 다 모았고 신화도 최고라 불리는걸로 갈아탔고, 연옥은 진즉에 졸업인데 공눈 인벤에 14개 썩고 있고
다음시즌 기다리며 3일뒤 퍼섭 맛보면되겠네요 |
||
서민의극한값
3,618
411,924
프로필 숨기기
신고
81
49%





서민의극한값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