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0verStray |
날짜 : 2021-11-13 17:58 | 조회 : 473 / 추천 : 5 |
|---|---|---|
[잡담] 야생 3단가서 생긴 일
저 넨마포함해서 옐로팟에 배정됐는데, 나 빼고 나머지 3명이 신나게 사망파티함 넨마가 제일 심하긴 했음... 근데 넨마랑 저를 뺀 나머지 2명이 고정공대원이었나봄
클리어하자마자 공대장이었던 사람이 (토벌시작할 때 공대장작 넘김) 넨마 존나 개극딜하고 차단하고 공탈함 ㅋㅋ
근데 솔직히 내가 볼땐 나머지 2명도 별로 잘하진 않던데... 뭐 패턴 아예 모른게 죄긴 한데, 솔직히 그놈이 그놈같은데 그걸 또 개극딜하니깐 ㅋㅋ..
하씨; 옐로팟이라 당연히 아르미스나 엘레리논 갈 줄 알고 크림소스 빨았다가 넨마가 너무 못한다고 버티기팟으로 변경되서 첨 극딜빼곤 올 노도핑으로 함....
성마나 코마하기엔 파티원들 사망쑈가 너무 심각해서 죽을 엄두를 못냄.. 쩝; |
||
0verStray
22,507
2,651,28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7
71%



0verStr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