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아무도 관심없을 캐릭터 컬렉션 제국기사, 여인파 ... [3]
- ㆍ[정보] 동일 레어리티 서약과 최소랩 안개서약 명성차...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우는달 |
날짜 : 2021-11-13 13:30 | 조회 : 335 / 추천 : 6 |
|---|---|---|
[잡담] 솔직히 다 질투랑 욕심 때문인 듯아까 글에선 돌려 말했는데 직설적으로 말하면 이거임 '난 캐릭 몇 개 없는데 쟤는 다캐릭 돌려서 재료 많이 얻어가네? 킹받네 ㅡㅡ' 소수 캐릭 유저 배려 하라! 재료 계귀화 반대! 이게 질투임 '난 돈도 쓰기 싫고 시간도 쓰기 싫어! 그래도 재료는 많이 받고 싶어!' 이게 욕심임 이 두가지를 버려야 인생도 던생도 행복할 수가 있음 절대 다캐릭 유저가 투자한 돈과 시간을 무시해서는 안 됨 부럽다? 그럼 본인도 다캐릭 하면 됨 시간이 없다? 그럼 경매장 다 쓸어오면 됨 돈도 없고 시간도 없다? 그럼 얻을 수 있는 것도 없음 from Mobile
|
||
우는달
1,386
243,121
프로필 숨기기
신고
59
1%


우는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