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1-11-12 12:41 | 조회 : 666 / 추천 : 7 |
|---|---|---|
[잡담] 담시즌은 돈 쓸일 없어보임솔직히 산물만 유지했어도 산물 개조하면서 쓰는 맛좀 느꼈을건데 산물날라가면 이제 돈 쓸일 ㄹㅇ 없지싶음
로그는 세팅 끝냈으니 제외하고 다른캐릭들 마부 바꿀 생각 아직은 X 한여름플티75제 사둔거 있는데 이거도 지금 껴주기 싫어서 창고에 쳐박아둔 상태 걍 다시 되팔까도 생각중 나중에 뭐 바꾸고 싶으면 바꾸겠쥬 뭐 ㅋㅋ 지금해봐야 뽕뽑기도 어렵고 겜도 때려치운 마당에; 이제 증폭 상향없으면 증폭도 안할꺼고 (이벤트로 푸는거 지르는정도)
이번시즌 벌크업해둔 근육들 담시즌에 다 빠져서 응애되겠내오 ^ㅅ^
|
||
블러드퍼지
37,901
3,634,73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3%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