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1-11-11 13:39 | 조회 : 845 / 추천 : 7 |
|---|---|---|
[잡담] 지금꼬라지면 0.68도 높은거임이시스보다 오히려 지금이 더 빠르게 최단퇴코스밟았음 던파역사상 최단퇴는 오즈마 ㅇㅇ 뭐 근데 그렇게 가속화시킨건 띵진 본인이니까..
담 시즌에는 완급조절 무조건 할거라 지금 이러는건 크게 문제될거없는듯
그리고 뉴비입장서 지금 겜 할 이유가 없는데 누가 들어와서 하겠냐고 ㅋㅋ 아무리 빠르게 끝내게 해줬다고 해도 결국 어느정도의 운과 시간이 필요한데 얼마안남은 시즌동안 그지랄할바에는 걍 쉬고 105때 시작함
고인물들 할 거 없어서 대거이탈하는거도 지금이 더 심함 그때나 지금이나 할 거 없는건 매한가진데 졸업까지 더 빠르니 당연히 더 빨리 때려칠 수 밖에;;
|
||
블러드퍼지
37,901
3,634,73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3%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