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1-11-10 17:59 | 조회 : 550 / 추천 : 9 |
|---|---|---|
[잡담] 요즘 그냥 게임들 메타가 다캐릭 메리트형으로 바뀌는듯싶은
이게 반 강제던, 아니던 결국 여러개를 하게끔 유도하게 게임 시스템들을 바꿔가는게 보여오
던파는 모험단, 레이드보상체계가 그리 설계된 셈이고 메이플도 똑같은 시스템 있던데 유니온인가?? 얘는 뭐 얄짤없이 강제같더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아도 다캐릭 배럭돌려서 골드수급하고 그 외 타 rpg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좀 거론될만한 rpg들중에서는 다캐릭을 강제던 아니던 유도하게 설계한건 맞는거같고 나름 시대의 흐름이 좀 바뀌었다고 봐야할 수도..?
근데 이게 당연한거 아닌가...? 더 투자하고 더 많이 하는 사람한테 혜택이 가야하는건 기본이라 생각하는데 음음 |
||
블러드퍼지
37,888
3,632,51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1%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