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블러드퍼지 |
날짜 : 2021-11-10 13:25 | 조회 : 641 / 추천 : 5 |
|---|---|---|
[잡담] 버거킹 신메뉴 먹어봤는디근래 나온 신메뉴중 개인적으로는 젤 노맛.... 맥날 챙-녕 갤-릭버거처럼 너무 마늘맛이 강하지 않아서 맛 자체는 괜찮은데 (갠적으로 맥날 ㅊㄴㄱㄹ버거는 너무 강한 그 특유의 마늘 맛보다도 소스가 너무 흘러서 불호였음) 한 반쯤먹으면 엄청나게 물리네여; 버거킹 버거가 뭐 워낙큰것도 있는데 유독 이 버거가 좀 빨리 물리는 느낌? 마늘 후레이크도 있어서 느끼한 맛은 꽤 잡히긴 하는데 그래도 물리긴 물리네요 갈릭 음식류 좋아하시면 한번정돈 드셔보셔도 될 듯 싶은
근데 버거킹이 확실히 돈값은하네여 너겟이랑 뭐해서 하나 먹으니 배때지 든든하내오
너무 배불러서 저녁 스킵각이 날카롭내오 |
||
블러드퍼지
37,901
3,634,73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35
3%






블러드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