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꿈의마도 |
날짜 : 2021-11-08 16:04 | 조회 : 253 / 추천 : 4 |
|---|---|---|
[잡담] 연옥, 산맥 올 졸업(오즈마는 x)3호기까지 오늘 연옥 졸업 남은건 3호기 휘장7강 본캐 수라 휘장6강->7강 로그 군마갈 -2옵 -> -1or 극(이거 1-4로 옵작해놓으려고 어제 칼레질 또함 ㅅㅂ ㅅㅂ) 부캐 수라, 자이 법석 25 본캐 마도 수라 법석 30 or 25 수라 세팅변경 트트영 -> 선트영 (2주후) 자이 세팅변경 무트영 -> 선트영 (고민중)
주간연옥, 일연옥 등등 안돌아도 되긴 한데 그거마저 안하면 진짜 접속안할거 같아서 하는거고 주말 레이드 역시 그거마저 안하면 걍 던파안할거 같음
그래서 그냥저냥 하는중 오즈마도 뭐 걍 안겹치고 메타몽+ 해서 5셋되면 졸업으로 생각중
|
||
꿈의마도
10,320
1,216,340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70%














꿈의마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