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꿈벵이 |
날짜 : 2021-11-08 00:32 | 조회 : 549 / 추천 : 3 |
|---|---|---|
[잡담] 난 그래도 시로코보단 오즈마가 백만배 낫다...
파밍은 말할것도 없고 던전마다 유기적인 그 시스템 자유도 높다고 생각
개인적으로 그라우벤,엘레리논에 비견될만한 시로코 던전은 찾을수가 없음
진관이랑 왕좌는... 솔직히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하긴 하는데
그래도 난 왕좌가 더 재밌음 레베체샌드백 원툴던전...레스테떡무적 손가락빠는메타... 반반섞은메타...쉣
오즈마 공대보상 경매시스템도 좋은 시도였고 단계별로 메리트나눈건 진짜 좋았음
반대로 이성/긴급회피시스템은 많이 아쉬웠고 시로코 불릿은 참 좋았음
그리고 시로코는 나온지 2-3주만엔가 국룰빌드 만들어지고 그냥 노잼이였는데
오즈마는 내기준 아직도 돌만함
템이 아무리 좋아도 비숙련이면 트롤이고 템이 이거갖곤 힘들거같은데... 해도
숙련이면 그래도 밥값하는 딱 이정도 느낌이 난 좋음
ㅇㅇ from Mobile
|
||
꿈벵이
6,033
466,830
프로필 숨기기
신고
88
35%


꿈벵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