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갈산동냉면 |
날짜 : 2021-11-06 20:34 | 조회 : 827 / 추천 : 7 |
|---|---|---|
[잡담] 3단에서 21.4가 그래 낮은 버프력입니까120억 블레 둘이랑 오즈마4부위 에테(하반보 노변환<- 예배당에서 아포타임 끝나고 나서 딜러 둘이 서로 퐁당퐁당으로 이성 갈려서 진실의방 왔다갔다 하고 1각 아포 쿨 한 20초 남았을 즈음 깸 이후에 딜 간당간당할 것 같다고 제단 가고 발사 대기중에 딜표 까면서 훈훈하게 빨아주고 있는데 에테가 버퍼가 낮은 거 치고는 딜 잘 넣었다고 말하는 거 보고 좀 벙찜 물론 3단기준이니 그렇게 높은 버프력이 아닌 것도 당연히 알지만 그렇다고 막 낮은 버프력은 아니니 그린에 안넣고 공대장이 레드에 넣었겠거니 생각하고있었는데 살짝 뒤통수맞은 것 같은 느낌 토벌은 무난무난하게 스무스하게 깸 |
||
갈산동냉면
6,521
887,762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6
15%


갈산동냉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