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나른나르 |
날짜 : 2021-11-06 10:13 | 조회 : 614 / 추천 : 6 |
|---|---|---|
[잡담] 옆동네 인겜 전투력측정기
에드온이란 단어를 사용하는데 잘은 모르겟음 저기 와우 거기도 뭐 프로그램 깔아서 외부도움 받는다고 하던데 그런 느낌인가 싶기도 하고
쨌든 인겜에서 닉 입력만 하면 설정한 템세팅 미만일 경우 빨간글씨로 출력되게끔 한다하니 공대장 입장에선 구인 굉장히 편할 것 같음
뭐 꼭 공대장 아니더라도 파티원 확인 편할테고
대충 던파로 예를 들자면 무기 귀걸이 등 앞댐관련 강화수치 출력 분흑차트 개트군 심광나집 등 템세트 출력 칼박 평균퍼센트 출력(최상급 도달 여부 등으로 판단보조) 속강마부 평균값 출력(혹은 무기 팔목반 법석 오라 총수치 짬때려도 될 듯) 룬/탈 상태출력(카펠라탈리, 유니크룬 등)
추가로 필요하다면 항목이야 만들면 그만이니 압타나 엠블렘 휘장 칭호 크리쳐 등 더 넣으면 해피해피 할 듯
저짝은 닉네임 우클릭하면 전문 복사 가능해서 타이핑 할 것도 없음 특문 한자 일어 등 회피가능 복붙해서 검색하면 템세팅 바로 나열 쌉가능 ㅋㅋㅋㅋ
와 이거시 21세기겜인가?
from Mobile
|
||
나른나르
12,151
1,382,035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3
77%


나른나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