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하루이계 |
날짜 : 2021-11-05 22:26 | 조회 : 656 / 추천 : 5 |
|---|---|---|
[잡담] 옵티머스 개트군 > 선트군 변경변경사유 1. 부캐 공눈 투자가 끝나서 체험삼아 선택앤파이터 메타 참여해보고 싶었음 2. 옵티 밸패때 팔콘 스패가 누락없이 상향되어 선택에 힘이 실림.(특히 팔콘이 타 스킬대비 3% 더 받음) 3. 스패 스위칭시 선택 포텐셜 상승 4. 솔플이속 및 자잘한 유틸 + 무탑등반 목적 5. 개트군 록시 스위칭이 만들고보니 실전에서 활용구간이 적음. 무기만 스위칭하는게 옵티 입장에서 가성비가 더 좋음.
결과물
위에는 실전에서 하는 스패+정령왕 스위칭기준 수련방 약5%차이.(군마갈때문에 이속도핑함.)
노스위칭 30초 기준으론 개트군이랑 선트군이 거의 비슷함. 실전에서 패턴때문에 쿨감이득 못보는 구간에서 개트군이 얻는 이득이 선트군에 비해 얼마나 차이나는가?, 선택의 유틸이 얼마나 체감되는가를 보려면 2~3주는 레이드 계속 선택으로 돌아볼듯. |
||
하루이계
1,739
1,168,386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1
10%


하루이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