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태풍의전주곡 |
날짜 : 2020-09-17 15:41 | 조회 : 2230 / 추천 : 9 |
|---|---|---|
[잡담] 교환불가 클레압 준다는거 잘읽어보세요.일단 12장비강화권/8재련권을 준다는건 터트리고 접은 사람에게 다시 복구해서 돌아오라 는 말인건 알겠는데.. 그다음의 보상인 교환불가 클레압 1벌 // 찬란한엠블렘 풀셋트 // 버프플티2개를 주고 그대신에 교환불가 클레압에만 박을수있다고 적혀있네요.. 교환불가아바타라는게 보상으로준 아바타라고 말한다면.. 준 교환불가클레압 상하의에 버프강화 플티를 박고 물크/마크를 박으면 끝.. 차라리 딜플티를 주던가.. 일단 녹색을 버리던지 버프플티를 버리던지 둘중하나는 버리는 카드가 될거같구만요~ 제가 잘못이해한거입니까? ㅋㅋ 여러분들의 생각은??? |
||
태풍의전주곡
376
796,551
프로필 숨기기
신고
104
33%
Since 2005.09.10




태풍의전주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