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디레]샙 |
날짜 : 2020-09-10 02:06 | 조회 : 1417 / 추천 : 2 |
|---|---|---|
[잡담] 던파에 현금 1억 이상 쓴것 같은데요세라핌 올13증 만들어서 한때 1위도 하곤 그랬지만
신화 나온 이후로 신화 차이로 인해 1위도 빼았기고,
더군다나 엊그제까지 세라핌 1위로 있던 세라핌충전 이사람 운영자 케릭터로 오늘 알게 되었네요
저도 게임 회사쪽에 지인도 있고 해서 대충 어떻게 돌아가는지는 알지만
보통 본서버에 테스트 케릭터를 둬도 저렇게 랭킹1위급으로 세팅하진 않죠..
그냥 적당히 10증에 12강 요정도로만 했어도 테스트용 케릭터라 생각하고
기분 안나쁘고 이해했을 것 같습니다 저는..
근데 막 13증 14강 이건 경우가 다른 이야기.. 랭킹1위 세팅으로 무슨 테스트를 할게 있나요?
앞으로 현질할 가치를 못느끼게 만드는 행위라 생각합니다.
아마 이번 사건으로 인해 저처럼 생각하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물론 10년 이상 즐긴 게임이라 이 사건으로 급 탈던하거나 하지는 않겠지만
적어도 금전적으로 투자할 가치를 느끼지 않게 돼었습니다.
최근에 히든 아바타 뽑으려고 패키지 400개 이상 구매 했었는데 괜히 삿다고 살짝 후회가 돼네요.
|
||
[디레]샙
87
290,873
프로필 숨기기
신고
65
83%


[디레]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