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롯데레니스 |
날짜 : 2020-08-28 03:53 | 조회 : 1653 / 추천 : 4 |
|---|---|---|
[잡담] 그냥 남을 깔 구실 찾는거 아님 ㅋㅋ님보다 약한데 개인성 빻은짓 채팅하고 노매너 플레이라도 했으면 그사람을 까도 됀다 자기딴엔 약소하게 딜했다고 자랑도 못하는건가 ㅋㅋ 적어도 공팟을 간다면 그정도 상황이 나올수도 있다는거 감안을 해야지 그게 公팟이다. 화날일도 엄청 많네 이 분들 ㅋㅋ 그거가지고 글쓰는게 에너지 소모 더 하겠다 그냥 나보다 딜을 못했으니 까는거 나같음 그상황이면 와 나 딜엄청했다 여기 내가 주인공이다하고 시너지래두 딜딸되네하고 재미로 넘어가겠다만ㅋㅋ 공팟에 별에 별사람들 다모이는거 조금이라도 생각했으면 저런말 나올까 컨이 안되는 사람, 자본이 부족한 사람 별에별 놈들 다 모인다 막말로 그 마인드면 님보다 늬들보다 날고 기는놈들 있는데 그애들 입장에서도 그마인드면 당신이 꼽당할 짓이 되어버린다. 그러고도 인성까지 빻은짓을 했으면 까는건 잘한거라고 할수있다 근데 여기 무슨 던조공대들 하고 허구헌날 비교하면서 던조공대는 어떻네 일반 야생은 어떻네 그럴 언급할필요가 있는가?? from Mobile
|
||
롯데레니스
657
78,29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9
65%


롯데레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