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롯데레니스 |
날짜 : 2020-08-23 05:03 | 조회 : 2154 / 추천 : 2 |
|---|---|---|
[잡담] 0수 버퍼가 일부러 아바타를 죄다 벗고 오는건 무슨 심보죠?제가 사실은 주말같은날 시간남으면 0수 쩔을 한번씩 하거든요 익스를 파티로 돌기 힘든 버퍼가 오는게 0수라 생각해서 왠만하면 안가리는데 템은 에픽이 세트가 좀되는데 칭호도 있고.. 근데 아바타가 죄다 벗겨져있음 첨엔 뭐 복귀해서 아바타 안샀구나 싶었는데 그런사람 4번봄 0수쩔 어쩌다 하는데도.. 하도 이상해서 끝나고 나중에 인포 보면 아바타 다채워져있음 심지어 장비도 틀린경우가 있던 솔까 익스파티 하자있어서 0수 오시면은 감안하는거 아님? 이거야말로 진짜 역겨운 심보인듯 그렇게 싫으면 직접 파티짜서 가든가 할것이지 0수딜러가 뭐 따지는건 아닌거지만 이런건 좀 찐스러움
from Mobile
|
||
롯데레니스
657
78,290
프로필 숨기기
신고
29
65%


롯데레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