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Emillio |
날짜 : 2020-08-10 00:38 | 조회 : 1214 / 추천 : 1 |
|---|---|---|
[잡담] 시로코 1시컷으로 하는게 나쁘게는 안봄고정 원래 딜컷 따로 없었는데 노록시로 전환도 하는데 끝까지 세팅이 안바뀌는 사람이 있었음.
암제인데 베2무3 + 트앵 싱크로 인데 진짜 진짜 씹 구데기 딜이였음.
고정이다보니 시너지 퓨딜 버퍼 매우 풍족한데 이 사람은 걍 기본적인 세팅이 썩었으니 딜이 안나오고, 딜이 안나오니 1퓨2시를 못짜고 2퓨1시 똥닦이만함.
그것때문에 공대 전체 "시너지는 시로코 1시 3천억은 맞추자" 라고 최소컷을 달았음.
공대가 서서히 노록시 기수를 늘리는데 스펙 변동 없으면 빨대잖음
특수 케이스는 그 캐릭을 키우는 사람들이 검수도 가능하고, 캐릭을 키우는 사람한테 물어보면 이게 정상인지 아닌지도 알수있으니.
결국 그 사람이 알아서나갔음. 시간 안맞아서 나간다고 했는데 같은 시간에 버젓히 하고있음ㅋㅋ from Mobile
|
||
Emillio
6,151
551,537
프로필 숨기기
신고
97
15%


Emilli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