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Jenny♬ |
날짜 : 2020-07-31 20:31 | 조회 : 1172 / 추천 : 4 |
|---|---|---|
[잡담] 요즘 소울 굉장히 별로같음100시즌 딱 열리고
구졸업 캐릭들로 신지익스 솔플 돌리는데
유독 소울만 뒤지게 힘들었는데
진각받고나서도 진각 쓸때만 반짝하고 피 닳고
나머진 피가 다는건지 마는건지..
생존 우수 + 스킬사용속도 최상위긴 한데
그거 댓가로 너무 많이 잃어서 , 오히려 역효과를 보는 느낌?
(필요이상으로 편한거에 몰빵되있어서 일정수준의 딜조차 안나오게 되버린)
프레이야의 시너지버전을 보는 느낌도 나고..
계정내에 신없찐이 소울,수라 남았는데
소울엔 인도석 1도 안붓는중
진각도 끝난 직업이라 미래도 기대안되고.. 암담 from Mobile
|
||
Jenny♬
7,312
1,516,418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5
45%


Jenn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