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Hows |
날짜 : 2020-07-22 21:28 | 조회 : 2182 / 추천 : 5 |
|---|---|---|
[잡담] 낮에 글 올렸던 저격러입니다만이건 제 입장이니 제 입장만 듣고 적당히 걸러서 판단하시면 됩니다.
전 분명, 저 딜러보다 먼저 들어갔고 레드에 배치되었길래, 자리 됫겠지 싶었습니다.
그 뒤에 들어온 딜러가 세트되냐고 묻자 먼저 들어온 저를 나가달라한 상황이었고
10분이란 표현은 쓰지 않았고 제 기억상 2~3분 먼저 들어와 있었습니다.
동시라고 하셨는데 제 기억은 분명 2~3분 이상 차이났었고 제가 잘못확인했나 확인했는데
정말 우연히 들어오자마자 어드벤쳐 코인이 귀신같이 캐지고 바로 들어오신걸까요?
그리고 기다리다가 공대장이 세트로 왔으니 나가달라는데 저기서 더 이상 어떤식으로 반박하나요?
그리고 그 상황에서 정말로 동시에 받았거나 그분이 먼저 받았으면 동시에 오셧는 세트분이나 먼저온 세트분이라고 표현햇을꺼 같은데
제가 가진 스샷은 이게 끝이라 저도 더이상 어떻게 더 자세히 글을 써야 할지 모르겠네요. |
||
Hows
2,945
2,175,618
프로필 숨기기
신고
122
95%


How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