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정보
▶ 유용한 정보
- ㆍ[정보] 서약 비교
- ㆍ[정보] 아포칼립스 돌고 베누스 돌면 엘리브의 비밀 상... [5]
- ㆍ[정보] 인생의 100%를 무적으로 지낼 수 있는 남자"고유... [2]
- ㆍ[정보] 브레이커, 여인파, 엘라.오라클.미라클 일러 [4]
- ㆍ[정보] 브레이커 35스킬 '타이드 바운드' 버그? [2]
쩌는뭘봐님 |
날짜 : 2020-07-07 18:09 | 조회 : 1221 / 추천 : 5 |
|---|---|---|
[잡담] 이거 누구말이 맞는 것인가여1. 2인 10인출 중에 손님 한분이 잠수로 입장못함
2. 저지에서 그린34 1클 및 잠수손 1클 남긴채로 토벌진입 (잠수손 엘로34 자리)
3. 즉, 대정원->이시스를 간다면 잠수손까지 클 챙겨줄 수 있는 상황
4. 그러나 쩔러A는 그린34를 데리고 바로 이시스 입장해서 잠수손은 미클
5. 쩔러B는 그래도 챙겨줄 여유가 되니 챙겨주는게 낫지 않겠냐 했었지만 거절당함 쩔러A가 언급한 이유는 안그래도 맵이 진짜 안좋게 떠서 평소보다 클리어가 다소 지연됐는데, 불가항력도 아닌 잠수손을 챙겨주면서 시간이 조금이라도 더 지체되는거 에바다 (맵은 13,5성지 양사이드로 정원/마탑이 껴서 조금 더 걸리긴 했음) 그리고 출발전에 잠수 절대 금지며 잠수시 클 안챙겨준다고 공지 했고 입장 4-5칸 전에 입장오더 및 입장 한칸전에 다시 입장오더까지 했다
어느쩔러가 맞는것일까여 미리 공지까지 했는데도 순수 잠수손님 과실이니 미클해줘도 할말 없나여 혹은 그래도 저렇게 큰 지장없이 클여유 있으면 해주는게 맞나여
|
||
쩌는뭘봐님
7,239
1,604,484
프로필 숨기기
신고
116
55%


쩌는뭘봐님




